판도라의 몽쉘통통

망치로 머리(정수리)를 맞는 꿈해몽 - 개인적 경험담 본문

몽쉘통통 꿈해몽

망치로 머리(정수리)를 맞는 꿈해몽 - 개인적 경험담

푹쉬게 2023. 2. 25. 22:22

 

 

 

 

 

 

 

 

망치꿈

 

 

원래 꿈해몽 정석에서

망치로 머리를(정수리를) 맞는 꿈은 

 

인생이 확 변할만한 충격이 있는,

그 것도 굉장히 좋은 방향으로 충격적인,

즉, 복권에 당첨되거나

크게 출세하거나 하는 경사의 의미가 담겨 있어요.

 

 

오오 기쁘도다 행운의 복꿈이었던가!!???? 나 부자되나

 

저는 몇 해 전에

하얀 망치로 머리(정수리)를 강하게 2번 얻어맞는 꿈을 꾼 적이 있었답니다.

당시 저는 현실적으로 아주 힘든 상황이었지만 

언젠가는 아주 좋은 일(복권 당첨?)이 있게 될 수 있다는

막연한 바보같은 희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꿈이 잘 맞으니까요!! 

 

 

그런데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도 

별 행운이 없었어요!!

오히려 엄청 힘들었죠 ㅡ ㅡ;;

정신없이 몇 년을 고생하고 문득 뒤돌아보니

나중에야 비로소 그 꿈해몽이 명확히 보이더군요.

 

어후 열받아 그 꿈이 아니었어!!

 

1. 망치는 

큰 권력이나 힘을 의미해요.

사회적 압력이나 압박일 수도 있고, 어떤 기관의 권위일 수도 있죠.

 

2. 하얀색은 

순수함, 정의, 조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3. 머리(정수리)를 맞는 것은

큰 충격을 받는다는 의미구요.

(저는 하얀망치에 머리를 2번 맞았습니다).

 

 

위 세가지를 종합하면

법조계 권력의 압박을 받아서,

제가 큰 충격을 받게 된다는 뜻이에요.

 

 

결과적으로

저는 그 꿈 꾸고 

민사 관련 고난을 2건이나 겪었답니다.

물론 결론은 모두 승소했지만

고생을 오랫동안 했어요.

 

하; 인생 무엇..

그니까...

꿈이 예지몽으로써 딱 맞기는 음청 잘 맞았는데

씁쓸하네요. 

 

저는 아마도 힘든 상황 속에서

부러 희망적인 꿈해몽을 해댔을지도 몰라요.

일반적인 꿈해몽 정설에서 

머리에 망치를 맞으면

복권에 당첨되거나 경사가 있다고 하니까

그냥 그 뜻을 믿으려고 했어요.

예... 저는 무조건 그 꿈해석으로 밀고 가려고 했습니다(씌익씌익)

 

 

하지만 올바른 꿈해석은

특히 제 구체적 상황에 비추어봐서는

그런 해석이 아니었던 거죠.

 

꿈해몽을 잘 하려면

자신이 처한 현실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적용해야 한다는

그런 슬픈 교훈이었습니다.

 

 

그리고 

예지몽은 몇 년에 한번 꾸는

아주 드문 거라는 거 아시죠?

온갖 잡꿈을 다 해몽하려고 드시면 안돼요.

 

 

저는 개인적으로,

잠을 깰 정도로 너무나 강렬하게 꾸는 꿈.

혹은 소중한 인물이 함께 등장하는 꿈은

예지몽으로 생각하며 진지하게 해몽을 해보는 편이에요.

 

 

베시시...

 

꿈해몽이라는

다소 독특한(애매한) 분야이지만

제가 좋아하는 분야니까

앞으로도 열심히 정보를 모아보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되세용 *__)

 

 

 

-- 푹쉬게 드림 --

 

 

 

 

2020.04.18 - [몽쉘통통 꿈해몽] - 조상꿈, 고인에 관한 꿈해몽 모든 정리 (1)

 

조상꿈, 고인에 관한 꿈해몽 모든 정리 (1)

< 조상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 사업이 번창하거나 집안에 재물이 생기는 길몽이다. 다만 집안을 망하게 했던 조상이라면 반대의 의미일 수 있다. < 집안을 망하게 한 조상이 집에 들어오

moomoom.tistory.com

 

2023.03.03 - [몽쉘통통 꿈해몽] - 이빨(치아)에 관한 꿈해몽 모든 정리(1)

2019.12.17 - [몽쉘통통 꿈해몽] - 복권에 당첨된 꿈해몽 사례 모음 (2)

2019.12.19 - [몽쉘통통 꿈해몽] - 나무에 관한 꿈해몽 (1)